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좀비 게임 20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좀비 게임 20선

공포 영화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좀비 영화는 모든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습니다. 좀비 게임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모바일 좀비 게임은 PC 좀비 게임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성능과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연중 언제든지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최고의 모바일 좀비 게임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식물 대 좀비


식물과 언데드가 싸우는 즐거운 방법을 알아보세요. 고전 게임인 식물 대 좀비는 뛰어난 그래픽과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로 모바일에서 최고의 모바일 좀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는 진정한 좀비 아포칼립스 느낌은 없지만 여전히 재미 있고 중독성있는 게임입니다.

식물 대 좀비는 예전만큼 인기가 높지는 않지만 여전히 최고의 좀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좀비에 관한 게임도 플레이어가 긴장하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 좀비 쓰나미


좀비 쓰나미는 재미있고 쉬운 좀비 게임입니다. 좀비로 플레이하고 사람들을 모아 좀비 군대를 만들어 보세요. 이 게임의 그래픽은 만화 같아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좀비 게임 입니다.

도시를 통과하는 동안 장애물을 피하고 좀비 그룹에 새로운 사람들을 추가하는 것은 재미 있고 도전적입니다. 좀비 쓰나미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친구보다 더 큰 무리를 만들기 위해 경쟁하면 게임이 더 재미있어집니다.

3. 인투 더 데드2 : 좀비 서바이벌


인투 더 데드 2: 좀비 서바이벌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로 뛰어들어 보세요. 여러분의 임무는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끝없이 몰려드는 좀비 떼를 물리치고 가족을 구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무기로 무장하고 모든 각도에서 언데드 공격자 무리를 뚫고 싸워야 합니다. 인투 더 데드 2는 1인칭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끊임없는 좀비들과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이 게임에는 7개의 챕터, 60개의 스테이지, 다양한 게임플레이로 구성된 흥미로운 스토리가 있어 게임 내내 몰입할 수 있습니다.

4. 좀비, 런!

모바일 좀비 게임 추천 좀비, 런!

좀비, 런! 는 다른 모바일 좀비 게임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과 달리기 앱이 하나의 경험으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매력적인 게임은 플레이어를 좀비 오디오 어드벤처에 몰입시켜 일상적인 조깅에 짜릿함을 더합니다.

관련 글 :   턴제 모바일 RPG 게임 추천 10선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좀비 대재앙의 최전선에 서 있으며, 임무를 완수하고 챕터를 완료하기 위해 일정 거리를 달려야 합니다. 좀 더 스릴 넘치는 달리기를 원한다면 좀비 추격전을 켜세요. 좀비가 다가오면 속도를 높여 좀비를 따돌리고 도망쳐야 합니다.

5.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좀비가 창궐한 도시에서 벌어지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생존 능력을 시험하는 좀비 떼의 끊임없는 파도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도시를 건설하고 좀비 무리에 맞서 싸우기 위해 서로에게 의존하기 때문에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또한 바이러스를 처리하고 세계를 정복하는 방법을 조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좀비 탐험을 경험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게임입니다.

6. 데드 트리거


최고의 모바일 좀비 게임 목록에 데드 트리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 1인칭 슈팅 게임은 좀비를 처치하고 생존자를 구하고 종말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논스톱 액션을 제공합니다.

데드 트리거는 플레이어가 언데드 무리를 파괴하기 위해 수집할 수 있는 거대한 무기고를 제공하기 때문에 화력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오프라인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여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7. 데드 이펙트2


데드 이펙트 2는 좀비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ESS 메리디안 호에 탑승한 채 좀비 떼와 다른 생명체들과 맞서게 됩니다. 이 공상 과학 및 공포 게임은 두 장르의 장점을 결합한 게임으로 꼭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멋진 그래픽 외에도 플레이어는 완전한 커스터마이징과 캐릭터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게임의 RPG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탐험 할 수있는 풍부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8. 더 워킹 데드 : 시즌 1


워킹 데드는 해당 장르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PC 게임입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훌륭한 게임플레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좋은 스토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이라면 이 게임이 적합합니다.

다른 모바일 좀비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여러분의 결정이 캐릭터의 운명에 영향을 미치는 내러티브에 중점을 둡니다. 정통 시리즈에 경의를 표하고 사랑하는 캐릭터의 입장이 되어 볼 수 있기 때문에 드라마 팬이라면 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9. 언킬드


데드 트리거 시리즈와 같은 제작자가 만든 언킬드는 스마트폰에서 흥미진진한 좀비 전투 어드벤처를 제공합니다. 다른 1인칭 슈팅 게임과 달리 미션을 완료하고, 무기를 수집하고, 좀비 보스를 상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기고 다른 플레이어와 PvP 매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게임 플레이와 뛰어난 그래픽을 갖춘 언킬드는 모바일 좀비 게임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 입니다.

관련 글 :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TOP 13

10. 지구의 마지막 날 : 생존

RPG 팬이라면 라스트 데이 온 어스: 서바이벌은 생존과 전략 능력에 도전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기지를 확장하고 좀비로부터 기지를 보호하며 살아남아야 합니다. 또한, 가장 숙련된 플레이어만이 성공할 수 있는 서바이벌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게 됩니다.

전투도 중요하지만, 자원을 관리하고 약탈하며 기지를 강화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라스트 데이 온 어스에서 살아남는 것은 다른 게임보다 오래 걸릴 수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성공하면 엄청난 보상이 주어집니다.

11. 좀비 로드킬


좀비 로드킬에서 플레이어는 GTA5에서 처럼 죽음을 피하고 총을 쏘면서 좀비 무리를 헤쳐나가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간단하며 복잡한 줄거리를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게임에는 스토리 모드와 실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무한 모드가 있습니다. 다른 게임만큼 복잡하지는 않지만, 간단한 게임 플레이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요소이므로 그 매력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12. 킬 샷 바이러스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새로운 게임이지만 킬 샷 바이러스는 실망시키지 않는 흥미진진한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게임 플레이를 더욱 사실적이고 몰입감 있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빠르게 외울 수있는 쉬운 컨트롤이 있습니다. 100개가 넘는 미션으로 좀비 헌터들에게 더욱 스릴 넘치는 게임입니다.

13. 좀비의 새벽 : 서바이벌


종말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좀비의 새벽 : 서바이벌은 생존과 생존자로서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에 초점을 맞춘 게임입니다. 줄거리는 “지구의 마지막 날”이라는 게임과 비슷하며, 좀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자원을 찾고 기지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좀비의 새벽 : 서바이벌 게임을 최대한 즐기려면 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게임 진행 속도가 느려지고 가끔 플레이하는 경우 그다지 즐기지 못할 것입니다.

14. 데드 타겟


데드 타겟은 잘 알려진 모바일 좀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자신을 보호하고 인류를 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 오프라인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좀비 무리와 싸우고, 특수 무기를 수집하고, 다양한 종류의 좀비와 싸워야 하는 특수 팀의 저격수입니다. 이 게임은 2040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5. 좀비 건쉽 서바이벌


헬리콥터에서 좀비를 쏘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한 적이 있나요? 좀비 건쉽 서바이벌을 플레이하면 바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궁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게임은 좀비 건쉽 시리즈의 일부이며 전작에 비해 향상된 그래픽, 새로운 메커니즘 및 생존을 위한 더 많은 요소를 자랑합니다.

관련 글 :   역대 최고의 모바일 JRPG 게임 추천 31선

16. 라디에이션 시티


종말 이후의 체르노빌을 배경으로 하는 라디에이션 시티는 공포와 미스터리 팬이라면 반드시 즐길 수 있는 생존 이야기입니다. 플레이어는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프리피야트 시를 여행해야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퍼즐을 풀고 좀비 및 기타 생물과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이 게임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설정을 강화하는 놀라운 그래픽을 특징으로 합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17. 게임 오브 서바이벌


게임 오브 서바이벌은 좀비 대재앙에 대한 현실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플레이어는 총이나 보급품을 비축한 채로 시작하지 않습니다. 대신, 끊임없는 좀비의 공격을 견딜 수 있는 재료와 무기를 모아야 합니다. 나만의 서사시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이 게임에서 전략적 능력을 시험해 보세요. 게임의 메커니즘은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습니다. 플레이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18. 좀비 서바이벌 : 웨이스트랜드


좀비 서바이벌: 웨이스트랜드는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안전한 피난처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게임입니다. 목표는 안전한 생활 공간을 만들고, 자원을 조절하고, 좀비와 싸우며 자신과 다른 생존자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좀비 서바이벌 게임과 비슷하지만, 전투에 집중하는 대신 세계를 탐험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됩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는 캐주얼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19. 더 워킹 데드 : 아워 월드


워킹 데드 팬들이 좋아할 또 다른 게임은 워킹 데드: 아워 월드입니다. 이 게임은 조준하고 쏘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또한 친구들과 협력하여 좀비 무리를 물리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멋진 기능 중 하나는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맵을 탐색할 수 있는 ‘프리 로밍’ 기능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드라마에 등장하는 유명 캐릭터와 좀비들을 만나게 됩니다.

20. 좀비 스매셔


모바일 좀비 게임 추천 목록의 마지막은 좀비 스매셔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좀비 게임보다 더 가볍고 간단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총이나 생존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손가락만 있으면 탭핑할 수 있습니다. 좀비가 문 앞에 도착하기 전에 탭하여 좀비를 제거하세요. 하지만 혼돈 속에 생존자가 섞여 있어 그들을 치면 점수를 잃게 되니 주의하세요.

모바일 좀비 게임 추천 선정 기준

스토리라인 

게임에 간단한 스토리가 있더라도 플레이어를 게임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스토리입니다. 대부분의 좀비 게임은 비슷한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지만, 각 게임마다 다른 게임과 구별되는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줄거리를 이해하면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기대치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임 플레이 방식

대부분의 좀비 게임은 1인칭 슈팅 게임이지만, 롤플레잉 게임의 요소가 더 많이 포함된 게임도 있습니다. 일부 게임은 플레이어와 게임의 상호 작용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더 매력적인 게임도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게임플레이 유형을 파악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훌륭한 게임플레이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를 게임에 매료시키는 요소입니다.

플레이 경험

게임 경험은 모든 요소가 결합된 후 플레이어가 테스트할 수 있도록 남겨집니다. 게임의 여러 부분이 잘 어우러지면 훌륭한 게임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는 게임을 완전히 즐기지 못하는 충돌 및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전반적인 게임 경험의 품질이 게임의 좋고 나쁨을 결정합니다.

답글 남기기